동호회 활동

2017 제주올레완주자클럽 합동정모(서울둘레길 8코스)

★박장군★ 2017. 7. 9. 13:39

2017.7.8 토

며칠전부터 서울경기지역에 호우경보가 발효된 상태라 우려속에 김포행 비행기에 몸을 싣고 서울로..


제주공항은 잔뜩흐린 아침



하얀솜이불 같은 구름위를 날아가는 땅콩항공 ㅋ


서울상공


우려했던 비날씨 ㅜㅜ


다행으로 창포원엔 비가 그치다 ㅎㅎ


제주올레완주자클럽 서울,경기,제주지부의 합동산행

제주올레 화이팅을 외치며~~






제주지부장님과 함께 ㅎ


소니 선배님도 함께 ㅎㅎ




녹색에 의한 안구정화 ㅋㅋ


골라~골라~~~



덕분에 감사히 먹다


용산형님도 비켜갈수 없다 ㅎㅎ


나이는 거꾸로 드시나 말괄량이 삐삐 ㅋㅋ


쌍둥이전망대에서 제주지부 모여라~~



막강!! 경기지부


서울지부가 좀 초라합니다 ㅋㅋ





오메나,,흑구렁이

 


창용이 형님도 ㅎㅎ


연산군묘역 앞 은행나무





호탕하신 서울 지부장님 ㅎㅎ




형부와 처제^^


경기지부장님 ㅎㅎ


4.19묘역






서울지부장님 환대속에 김포로 ㅜㅜ


땅콩항공이 조킨허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