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올레여행

제주올레11코스 완주기록

★박장군★ 2015. 12. 7. 18:11

 

제주올레11코스 안내소에서 출발 합니다~

 

남은거리 인증샷을 하go~

 

모녀가 다정하게 올레길을 걷습니다 ㅎ

 

가파도와 멀리 마라도가 보입니다

 

11코스는 해안서 출발 멀리 모슬봉을 오르고 신평곶자왈을 통과하는 코스입니다

 

무단횡단은 아니됩니다

 

박주가리가 여름 가을동안 품었던 씨앗들을 날릴 준비를 합니다~^^

 

 

 

박주가리 씨앗을 날려봅니다

 

 

 

모슬봉 중간 스템프에 도착하면 단산과 산방산 그리고 멀리 군산까지 내려다 보이네요

 

 

중간 스템프 인증샷~

 

 

한 많은 대정골 어느곳에 붉은 동백이 흐드러지게 피어 있네요

 

토끼 다섯마리 ㅎㅎ

 

모슬봉에서 내려오고 신평 부근까지 왔네요,,역시나 마늘이 주산지입니다

 

제선충 피해목

 

신평 무릉 곶자왈로 들어섭니다

 

 

 

청미래덩굴 열매

 

 

4년전 이맘때도 촐이 무르익어 있었는데,,촐은 새를 이르는 제주 방언입니다

새는 초가지붕과 노람지를 이을때 유용하게 쓰이는 풀입니다

 

상잣성

 

상잣성을 통과하는 모녀

 

 

곶자왈

 

 

 

 

무릉 곶자왈을 빠져 나오며 만나는 이정표,,이제 약 2킬로 남았네요

 

 

 

무릉생태학교에서 도착 인증샷을 합니다^^

울 다빈이 이제 12코스 한개 남겨두었네요

비날씨만 아니면 12월 12일은 제주올레최연소 완주기록을 달성하게 됩니다